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포르투갈] 신트라에서 포르투 이동 방법, 버스타는 장소(feat. Rede express 예매하기)

by 흥청 2023. 3. 28.
728x90

안녕하세요! 유럽 여행 중인 흥청이입니다 ㅎㅎ

저는 얼마전 포르투갈 [리스본, 신트라, 포르투]를 여행하고 왔어요.
리스본에서 신트라, 신트라에서 포르투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이동을 했는데요,

리스본에서 신트라는 기차로 이동했고
신트라에서 포르투까지는 버스로 이동했어요.

리스본에서 신트라 가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023.02.26 - [해외여행] - [포르투갈 신트라] 리스본에서 신트라 가는 방법(by 기차), 신트라 교통권, sightseeing bus 정보(가격 포함)

[포르투갈 신트라] 리스본에서 신트라 가는 방법(by 기차), 신트라 교통권, sightseeing bus  정보(가격

안녕하세요! 유럽여행 중인 흥청이 입니다. :-) 저는 이번에 포르투갈을 여행했어요. 7박 8일 일정 중, 리스본에서 3박, 신트라에서 1박, 포르투에서 3박을 했답니다. 포르투갈 여행했던 후기를 보

alittlebit.tistory.com


그럼 신트라에서 포르투 가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우선 버스를 예매해야합니다!

ㅣrede express 예매하기

오미오 어플을 통해 가격을 검색해본 결과, rede express가 가장 저렴했어요. 오미오 어플 활용 방법이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2022.11.01 - [해외여행] - [유럽 여행 교통편 예매] 기차, 버스 시간 한 번에 확인하는 어플 omio 이용 방법

[유럽 여행 교통편 예매] 기차, 버스 시간 한 번에 확인하는 어플 omio 이용 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몰타 1년 살기 중인 흥청이입니다! 몰타는 이탈리아 아래에 있는 조그마한 섬나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럽 여행하기에 아주 좋은 지리적 조건을 가지고 있어요. 몰타에 있

alittlebit.tistory.com


1. 어플 다운로드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myRNE어플을 다운받아줍니다.


2. 출발지-도착지 설정


어플을 실행한 후, 출발지 도착지 및 날짜를 선택해줍니다!


일정에 맞는 시간대로 선택해준 후, + 버튼을 눌러서 다음 단계로 진행해주세요! 카트에 담긴 티켓은 10분 동안 유효합니다.


3. 정보 입력


일정을 선택했다면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저는
따로 회원가입은 하지 않았습니다. 이메일로 버스티켓(큐알코드)이 오니까 잘 확인해주세요!


4. 결제


결제는 카드로 가능합니다. 페이팔도 물론 가능해요. 저는 페이팔로 결제했어요. 한번 등록해두면 해외에서는 페이팔만큼 편한 게 없어요 ㅎㅎ 짱 빠르고 편리해요. 페이팔 짱!


5. 티켓 확인하기


티켓은 어플, 이메일에서 모두 확인가능해요. 미리 프린트해가실 분들은 이메일 확인 후에 출력하시면 됩니다.

어플에서는 이렇게 큐알코드로 표기가 돼요!


ㅣ신트라 rede express 타는 곳


너무나 당황했던 버스 정류장..ㅋㅋㅋ
이 버스 정류장이 실제로 운영이 되는 게 맞는지 의아했어요.

위치는 요기입니다. ⬇️⬇️⬇️

Paragem Rede Expressos - Sintra
+351 21 752 4524
https://maps.app.goo.gl/NSzKhXBCkquZPiUFA?g_st=ic

Paragem Rede Expressos - Sintra · Av. Mário Firmino Miguel, 2710-432 Sintra, 포르투갈

버스 회사

maps.google.com

 
 여기가 꽤 여러 버스가 서는 것 같더라구요.

정류장이 친절하지 않아서 좀 헤맸어요. 한 번에 찾을 수 있을 것 같았는데 당황ㅋㅋㅋㅋ 사람도 없어서 물어볼 수조차 없었던😭

끝으로 쭈우우욱 걸어오시면 이렇게 rede expressos 표지판이 보인답니다. 내부로 들어가지 마시고 터미널 끝쪽까지 오셔야해요!


이렇게 신트라에서 포르투 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도 행복한 여행 하시기 바랄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