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포르투갈 포르투] 렐루서점 빨리 입장하는 꿀팁, 방문 후기(feat. 사전 예매 사이트, 방법)

by 흥청 2023. 2. 22.
728x90

안녕하세요! 유럽 여행 중인 흥청이입니다 :-) 

 

저는 이번에 포르투갈을 다녀왔어요. 포르투갈의 제 2도시. 포르투도 방문했는데요.

 

포르투에서 정말 유명한 곳이 있죠.

 

렐루서점!

렐루서점은 해리포터의 작가, 조앤K 롤링이 해리포터를 집필할 때 영감을 받은 걸로 유명한 서점이에요.

세상에서 가장 예쁜 서점으로 이름을 떨치고 있는 곳이기도 하죠.

 

그래서 그런지 렐루서점은 관광객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아요. 대기 시간도 있고, 입장료도 있답니다. 

입장료는 인당 5유로지만, 책을 구매하게 되면 그 금액만큼 차감이 가능해요.

 

인기가 있는 만큼, 사전 예매는 필수입니다. 예매를 하지 않고 갈 경우,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어요.

저는 인터넷으로 사전 예매를 하고 가서 바로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렐루서점

 

그럼, 사전 예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렐루서점 사전 예매 방법

1. 사이트 접속

 

아래 링크로 접속해주세요.

인터넷이나 스마트폰 모두 가능해요.

저는 스마트폰으로 진행했습니다 :-) 

 

https://www.livrarialello.pt/en/store/ticket-voucher

 

Ticket-Voucher

0

www.livrarialello.pt

 

2. 스케줄 및 인원 선택

예약 날짜 및 시간을 선택해야합니다.

30분 단위로 나뉘어져 있어요.

 

방문하고자 하는 시간대를 선택해주시고,

방문 인원을 선택해주세요.

 

여러 명이서 방문한다면,

한 명이 대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저도 제 친구와 제 바우처 모두 

제가 구매하였어요.

 

 

3. 결제

 

입장권 5유로를 결제해줍니다.

 

아까 말씀드린대로,

만약 책을 구입하게 되면

5유로씩 할인을 해줘요!

(그렇지만 그만큼 책 값이 비싸다는...ㅎㅎ)

 

 

4. 이메일 확인

 

결제시 이메일을 입력하게 되는데요.

그 이메일로 바우처가 온답니다.

 

바우처를 잘 소지하고 계시다가

직원분께 제시하고 입장하시면 돼요.

 

이티켓이기 때문에

별도로 출력은 필요하지 않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사전 예매가 가능하니, 

꼭꼭 예매하고 가세요 :)

 

 

렐루서점 입장 방법

 

예매를 다 하셨으면, 입장을 해야겠죠?

렐루서점 입구에는 가드분이 한 분 서 계시고, 조금 뒤 쪽으로 줄이 길게 서있어요. 

 

렐루서점 입구

 

바우처를 가지고 계시다면, 바로 입구로 가시면 됩니다.

입구 가서 바우처 사용 가능하냐고 물어보니 바로 입장시켜주셨어요.

 

뒤에 줄 있다고 거기에 가만히 서계시지 마세요!

예약시간이 되었고, 바우처 이미 구입하셨으면 바로 입장 가능합니다.

보시다시피 줄이 길어요.. ㅎㅎㅎ

 

 

렐루서점 구경하기

 

생각보다 크게 볼게 없었던 렐루서점....????

30분이면 충분히 둘러보고도 남습니다 ㅎㅎ

 

 

물론 서점 자체는 앤틱하고 멋있었는데,

사람들이 워낙 붐벼서 구경하기가 좀 어려웠어요.

 

 

각종 기념품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어린왕자도 있더라구요. 

저는 별로 안땡겨서 패스!

 

 

요게 렐루서점만의 특색있는 기념품이랄까..?

손안에 쏙 들어오는 작은 책이에요. 

 

동물농장, 피터팬, 정글북 등등 우리에게 친숙한 작품들을 손안의 책으로 만들어놨어요.

 

살까말까 엄청 고민했는데...

종이 재질이 약간 미끌미끌하고, 글씨가 너무 작아서 결국 안보게 될 것 같아 포기했어요 ㅜㅜ 

 

근데 지금 와서 보니 기념으로 사올걸 ..하는 후회가..ㅎㅎㅎ

 

 

그리고 대망의 해리포터!!

 

사실 해리포터 때문에 방문하신 분들이 정말 많을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해리포터 책이나 한 권 사가볼까 했더니

너무 비싸더라구요...^^... 

 

양장본 말고 가벼운 버전 사고 싶었는데

영어는 양장본만 있더라는 ㅋㅋㅋ

 

그래서 해리포터도 결국 포기했어요.

 

 

이렇게 저의 렐루서점 구경은 끝이 났답니다.

 

입장료의 가치를 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정말 특색있는 서점인 건 확실하니,

포르투 방문하신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가시기 전에 사전 예매하시는 거,

잊지 않으셨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