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스페인 그라나다] 알함브라 궁전 예매하는 방법, 주의 사항, 가격, 궁전 가기 전날 티켓 예매하기

by 흥청 2023. 6. 6.
728x90

안녕하세요 :-) 

이번엔 스페인 그라나다 여행기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이번에 스페인 남부 여행을 다녀왔어요. 

 

그 중 정말정말 좋았던 알함브라 궁전!!!

알함브라 궁전 티켓 예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이번 여행에서

말라가에 숙소를 두고

근교는 당일치기로 다녀왔어요.

 

그라나다도 당일치기로 다녀왔는데,

그라나다에 숙소를 잡았어도

참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만큼 정말 여운이 많이 남는 도시였답니다.

 

그럼 바로 예매하러 가볼까요?

 

핸드폰으로 하셔도 무방합니다!
저는 모두 핸드폰으로 진행했어요 ㅎㅎ


1. 알함브라 궁전 공식 사이트 접속

첫번 째 단계,

아래 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https://tickets.alhambra-patronato.es/en/

 

가장 먼저 이 문구를 발견하실 수 있을 거에요.

이 안내 문구 중 가장 중요한 건 여권!!!

여권 꼭 들고가셔야 합니다.

[IMPORTANT]

It is mandatory to present the original ID card or passport to access the monumental complex.
Punctuality in access to the Nasrid Palaces.
Carry the ticket withQR code in physical or digital format (including children under 12).

기념비적 단지에 출입하려면 신분증이나 여권 원본을 제시해야 합니다.
나스리드 궁전에 대한 접근 시간을 엄수해야 합니다.
QR 코드가 있는 티켓을 물리적 또는 디지털 형식(12세 미만 어린이 포함)으로 소지하세요.

 

2. 티켓 종류 선택하기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선택하는 건 

Alhambra General 티켓이에요.

 

혹시나 알함브라 궁전 투어를 하신다면

이 티켓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티켓 가격은 19.09유로(약 27,000원)

 

 

티켓은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하고 

입장 시 ID를 제시하라고 빨간 글씨로

강조되어있어요.

 

<운영 시간>

4월 1일 ~ 10월 14일

➡️ 08:30 - 20:00

 

10월 15일 ~ 3월 31일

➡️ 08:30 - 18:00 

 

정보 확인 후

PURCHASE TICKETS 클릭

 

 

3. 티켓 구입

 

[로봇이 아닙니다] 체크해주고 

GO TO STEP 1을 클릭해줍니다.

 

 

날짜 선택해줄 때

당일이나 다음 날은 선택이 되지 않아서

당황하실 수 있는데

 

여기서 꿀팁!

낮에 안된다면 저녁이나 밤, 새벽에

한 번 더 접속해보세요.

 

저는 다음 날 티켓을 전날에

운좋게 구할 수 있었어요.

(23년 5월 말 기준)

 

원하는 티켓 수만큼 선택해주고 NEXT 클릭!

 

 

원하는 시간대도 선택해주세요. 

이 시간은 Nasrid 궁전에

입장 가능한 시간이에요. 

 

나머지 장소들은 시간 관계 없이

자유롭게 관람 가능합니다.

 

 

세부 정보를 넣어주세요. 

이름과 document number,

이메일, 핸드폰 번호를 넣어주세요. 

 

티켓이 이메일로 오는데,

막상 알함브라 궁전에서는

여권만 사용했어요.

 

 

마지막으로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트레블월렛으로 결제했고,

문제 없이 완료되었어요!

 


이렇게 알함브라 궁전 티켓 예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라나다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알함브라 궁전은

꼭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