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스페인] 말라가-네르하, 프리힐리아나 버스로 당일치기 하는 방법

by 흥청 2023. 6. 21.
728x90

안녕하세요!
유럽 여행 중인 흥청이 입니다 :-)

저는 이번에 스페인 남부 여행을 하면서
말라가에 숙소를 잡고
근교로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어요!

이번 여행은 네르하와 프리힐리아나입니다.
네르하와 프리힐리아나는
당일치기로 구경하기 충분해요.

각설하고,
말라가에서
네르하와 프리힐리아 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우선 말라가에서 네르하로 이동할 건데요,
알사버스로 이동하면 되는데
알사버스 예매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

https://alittlebit.tistory.com/95

[스페인] 스페인 남부여행, 말라가-그라나다 당일치기 여행(알사버스 예매하기, 저렴하게 예매하

안녕하세요! 유럽여행 중인 흥청이입니다. 이번 유럽 여행지는 바로바로 스페인 남부입니다!! 바르셀로나와 마드리드의 기억이 너무 좋았어서 이번 스페인 남부여행은 정말 기대하며 떠났답니

alittlebit.tistory.com


1. 알사버스 탑승하기


말라가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 탑승해 주세요.


네르하 가는 버스는 신기하게 생겼더라고요.
고속버스가 아니라 시내버스처럼 생겼어요 ㅎㅎ


2. 프리힐리아나 버스 탑승하기


네르하에 도착하셨다면
내린 곳 반대편으로 가주세요.

반대편에서 프리힐리아나 버스를 탑승할 수 있습니다.

월요일~토요일 시간표
일요일, 공휴일 시간표가 다르니
주의해주세요!

그리고 7월 1일부터 8월 31일 까지는
늦은 시간까지 버스을 운행해요.


저는 네르하에 도착하자마자
프리힐리아나로 출발했어요. (10:30)

버스 시간 맞추기 어려울 수 있으니,
네르하 도착하자마자
프리힐리아나로 바로 출발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버스요금은 1.2유로
현금으로 미리 준비해두세요!


자리에 앉아서 잔돈을 세어보니....
돈을 덜 받았더라구요 ㅜ

사람들이 뒤이어 많이 탑승하고 있어서
결국 잔돈을 돌려받진 못했어요.

멍충비용!


버스 타고 30분 정도 가면
프리힐리아나 도착 :-)

프리힐리나에서 구경하고
14:00에 버스 타니 시간이 딱 괜찮더라구요.

네르하로 돌아와서
늦은 점심 먹었답니다.  

3. 말라가로 버스타고 돌아가기


말라가로 돌아가는 버스는
프리힐리아나 갈 때 탔던 방향에서 타시면 돼요.

작지만 버스 티켓 파는 부스도 있어요.
하지만 저는 온라인으로 예매했기 때문에 패스!


이 곳에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


버스 앞 쪽에서 어디 방면인지
꼭 확인하고 탑승하세요!


올 때와 마찬가지로
시내버스 같이 생긴 버스를 타고
다시 말라가로 무사히 돌아왔어요.


수영도 하면서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한 곳만 가셔도 좋지만,

충분히 두 곳 모두 구경 가능하니
네르하까지 가신 김에
프리힐리아도 보고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