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피렌체] 더몰 셔틀버스 예약 방법, 가격, 위치 변경된 셔틀버스 타는 곳(2023년 3월 기준)

by 흥청 2023. 5. 13.
728x90

안녕하세요! 유럽 여행 중인 흥청이 입니다 :-) 

 

지난 3월에 이탈리아 피렌체에 다녀왔어요.

피렌체에서 유명한 건 바로바로.. 더몰 아울렛이죠!

 

셔틀버스로 편하게 다녀올 수 있다고 해서

셔틀버스를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셔틀버스 예약하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해요!

인터넷으로 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ㅣ더몰(The mall) 셔틀버스 예약 방법

 

1. 사이트 접속

 

먼저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줍니다.

Home page (busitaliashop.it)

 

Home page

 

themall.busitaliashop.it

 

2. 세부 내용 선택하기

 

편도-왕복, 출발지-목적지, 날짜-시간, 승객 수를 선택해줍니다.

 

올 때 현장구매하려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다고 해서

저는 왕복(roundtrip)을 선택해주었습니다.

 

 

3. 시간대 선택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해줍니다.

8:50 / 9:10 요 시간대에서 다들 선택을 하실텐데요.

 

8시 50분에 출발하게 되면 가서 조금 기다리셔야 하고

9시 10분에 가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할 수 있어요.

 

보통 오픈런하고 싶으신 분들이 8시 50분에 가시더라구요.

저는 오픈런까지는 필요가 없어서 9시 10분 출발로 골랐어요!

 

 

4. 결제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를 완료해주세요. 

저는 페이팔로 간단히 결제해주었어요.

 

3월에는 왕복 13유로였는데,

지금은 15유로로 올랐네요. : (

 

 

5. 티켓 저장하기

버스티켓은 메일로 받아볼 수 있어요. 

 

티켓이 이렇게 QR코드로 생성되면, 

티켓을 잘가지고 계시다가 기사님께 보여주시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이메일에서 바로 캡쳐했는데

문제 없이 사용 가능했습니다.

 

 

 

ㅣ 더몰 셔틀버스 탑승하기 (승하차 장소 다름 주의!)

 

저는 피렌체에서 한인민박에 머물렀는데,

민박집 사장님이 셔틀버스 위치 바뀌었다고 친절히 장소까지 안내해주셨어요.

 

장소는 아래에 첨부해둘게요!!

https://maps.app.goo.gl/rxcsmDRPgMbbhUoS8?g_st=com.iwilab.KakaoTalk.Share

 

The mall 아울렛 버스 정류장 · Via degli Orti Oricellari, 20, 50123 Firenze FI, 이탈리아

★★★★☆ · 버스관광여행사

maps.google.com

 

셔틀버스가 2층 버스여서 

저멀리 걸어오면서도 한 눈에 보이더라구요 ㅎㅎ

 

다만,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았는데

온라인 예매를 하지 않고 현장구매를 하실 예정이라면

조금 더 일찍 버스 정류장에 도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오가는 내내 편안하게 쉴 수 있었어요.

 

 

더몰에 도착하면 바로 보이는 게 구찌 매장이에요!

다들 우르르 구찌매장으로 몰려가시더라구요. ㅎㅎㅎ

한국인 분들도 정말 많았어요.

 

 

쇼핑을 다 마치셨으면 버스 정류장으로 돌아가야겠죠?

하지만 더몰 셔틀버스는 승하차 장소가 다르니 유의하셔야 해요. 

 

더몰에서 피렌체로 돌아가는 버스 타는 곳은

택스리펀 받는 곳 쪽에 있어요!

 

돌아가는 시간보다 조금 더 서둘러서 움직이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렇게 더몰 셔틀버스 예약 방법과 셔틀버스 타는 곳을 안내해드렸어요.

 

더몰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다들 안전하게 귀가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