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이탈리아 돌로미티] 2023년 6월 가르데나 카드 정보 및 가격, 케이블카 및 리프트 정보

by 흥청 2023. 8. 15.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 여행 정보는 '돌로미티 가르데나 카드' 입니다.

 

ㅣ가르데나 카드란?

Gardena 카드는 Val Gardena의 케이블카와 리프트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요.

 

23년 기준으로

23년 6월 2일부터 23년 10월 8일까지 구입할 수 있습니다.

 

ㅣ가르데나 카드 가격 및 구입처

가격은 연속 6일 권 135유로 / 연속 3일 권 103유로입니다.(성인 기준)

 

저는 연속 3일 권을 결제했어요. 

 

카드 구입은 케이블카 타는 곳에서 할 수 있는데

저는 알페디시우시 케이블카 매표소에서 구입했답니다.

 

 

ㅣ가르데나 카드로 탑승할 수 있는 케이블카, 리프트

 

아래 지도를 보면 1부터 18까지의 번호가 표시되어있는데요,

발 가르데나의 케이블카와 리프트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시간이 지나면 같은 시설에서 반복 탑승이 가능해요! 

 

저는 알페디시우시가 너무 좋았어서,

시간이 남는 날 한 번 더 탑승했어요. : )

 

가르데나 지도 및 개장일

사실 돌로미티 가기 전까지는

이게 무슨 외계어야 할 수도 있는데요. 

 

직접 지도 들고다니면서 보면  다 이해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매일 전날 밤에 어느 케이블카, 리프트를 탈까 계획을 정했어요!

 

혹시 지도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에 pdf 파일로 올려둘테니 확인해주세요!

Faltkarte_Gardena_Card_2023_NEW.pdf
1.77MB

 

ㅣ가르데나 카드 케이블카 및 리프트 개장일

 

여기서 가장 중요한 건 개장일이에요.

 

리프트와 케이블카 개장일이 다 다르기 때문에,

가려고 하는 루트대로 못 갈 수도 있어요. 

 

하나의 케이블카 타고 왕복으로 왔다갔다 하는 경우는 괜찮지만,

다른 케이블카를 타고 다른 마을로 넘어가는 계획을 세우셨다면

반드시 개장일을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리프트 운영일과 시간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루트 생각하실 때 확인해보세요 : )

 

⁣Lifts in Val Gardena - Dolomites

 

Lifts

For transported animals, bicycles or other objects the lift facilities can require an extra charge. If you would like to use the lifts for several days, then you may want to buy the Gardena Card or the Dolomiti SuperSummer ticket. All information is provid

www.valgardena.it

 


이렇게 돌로미티 가르데나 카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저는 오르티세이에 있는 3일 동안 가르데나카드 뽕을 뽑았답니다.

 

하이킹을 하는 분들에게는 리프트가 그렇게 크게 필요가 없을지 모르겠지만

체력에 자신이 없는데 경치는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정말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