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도움 되는 지식들

[캐스퍼 리콜] 캐스퍼 수리 예약하는 방법

by 흥청 2022. 9. 13.
728x90

캐스퍼 리콜 문자 및 안내문

저는 2021년 10월에 캐스퍼를 출고받았습니다. 그런데 1년 만에 리콜 문자가 날아왔네요. 

혹시나 리콜 문자를 못받으셨다면 스팸함 가보시면 있을 수도 있습니다. 080-600-6000 번으로 문자가 왔네요. 

 

안내 문자와 함께 고객통지문도 함께 보내주었어요. 

 

캐스퍼 무상수리 내용

그럼 무상수리 내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ㅇ 차명 : 캐스퍼(AX)

ㅇ 제작년월일 : 2021.8.23.~2022.8.23.

ㅇ 장치 또는 부품 : 윈드쉴드 스페이서


ㅇ 원인 : 윈드 쉴드 스페이서와 실러 간격 과다 발생

 

캐스퍼 카페에서도 계속 문제 제기가 있었는데요.

우천 시 물 유입 가능성으로 인해 무상수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우천 시 물 유입이라니,,, 제 차에서는 발견하지 못한 결함이었습니다만, 당연히 걱정이 되니 리콜 예약을 잡아봅니다.

 

무상수리 기간은 2022년 9월 5일부터입니다.

수리 방법은 윈드 쉴드 스페이서와 실러 간격 내에 스펀지 패드를 삽입한다고 하는데요, 

작업 시간은 약 25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꽤 시간이 오래걸리죠?

현대자동차 직영하이테크센터 및 블루핸즈에서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리콜 무상수리 예약 방법

예약 방법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어플,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 예약하는 방법도 있으며, 인근 블루핸즈에 재고 문의 후 전화예약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 www.hyundai.com

 - 어플 : myHyundai

 -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 080-600-6000

 

저는 이 중 회사 근처 직영서비스 센터에 예약을 하려고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 처음 접속해서 맨 위 탭에 고객지원탭을 클릭합니다. 형광색 표시 따라오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에 서비스 네트워크 - 서비스네트워크 검색/예약을 클릭해줍니다.

 

 

거점/지역명 검색을 할 수 있는데요, 지점을 선택해서 예약을 진행해줍니다.

저는 9월 13일에 예약을 진행했는데, 최대 빠른 날짜가 9월 26일(월) 이어서 그 날로 예약을 했습니다. 

 

 

정비예약 신청 내역 조회를 들어가보시면 이렇게 예약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단 예약은 해두었지만 생각보다 예약일이 늦어서, 정비소에 직접 전화해서 더 이른 날짜에 방문해야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다들 잊지 말고 무상수리 받으셔서 안전 운전 합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