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퍼 리콜 문자 및 안내문
저는 2021년 10월에 캐스퍼를 출고받았습니다. 그런데 1년 만에 리콜 문자가 날아왔네요.
혹시나 리콜 문자를 못받으셨다면 스팸함 가보시면 있을 수도 있습니다. 080-600-6000 번으로 문자가 왔네요.
안내 문자와 함께 고객통지문도 함께 보내주었어요.
캐스퍼 무상수리 내용
그럼 무상수리 내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ㅇ 차명 : 캐스퍼(AX) ㅇ 제작년월일 : 2021.8.23.~2022.8.23. ㅇ 장치 또는 부품 : 윈드쉴드 스페이서 ㅇ 원인 : 윈드 쉴드 스페이서와 실러 간격 과다 발생 |
캐스퍼 카페에서도 계속 문제 제기가 있었는데요.
우천 시 물 유입 가능성으로 인해 무상수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우천 시 물 유입이라니,,, 제 차에서는 발견하지 못한 결함이었습니다만, 당연히 걱정이 되니 리콜 예약을 잡아봅니다.
무상수리 기간은 2022년 9월 5일부터입니다.
수리 방법은 윈드 쉴드 스페이서와 실러 간격 내에 스펀지 패드를 삽입한다고 하는데요,
작업 시간은 약 25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꽤 시간이 오래걸리죠?
현대자동차 직영하이테크센터 및 블루핸즈에서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리콜 무상수리 예약 방법
예약 방법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어플,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 예약하는 방법도 있으며, 인근 블루핸즈에 재고 문의 후 전화예약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 www.hyundai.com
- 어플 : myHyundai
-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 080-600-6000
저는 이 중 회사 근처 직영서비스 센터에 예약을 하려고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 처음 접속해서 맨 위 탭에 고객지원탭을 클릭합니다. 형광색 표시 따라오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에 서비스 네트워크 - 서비스네트워크 검색/예약을 클릭해줍니다.
거점/지역명 검색을 할 수 있는데요, 지점을 선택해서 예약을 진행해줍니다.
저는 9월 13일에 예약을 진행했는데, 최대 빠른 날짜가 9월 26일(월) 이어서 그 날로 예약을 했습니다.
정비예약 신청 내역 조회를 들어가보시면 이렇게 예약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단 예약은 해두었지만 생각보다 예약일이 늦어서, 정비소에 직접 전화해서 더 이른 날짜에 방문해야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다들 잊지 말고 무상수리 받으셔서 안전 운전 합시다!
'알면 도움 되는 지식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마트 트레이더스] 트레이더스 먹거리 추천(feat. 두부면, 에그마요 스쿱 샐러드) (0) | 2022.09.15 |
---|---|
[하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해외이용 수수료 없는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추천 (+카드 출시 이벤트) (0) | 2022.09.14 |
[명동 스카이환전소] 저렴하게 환전하는 꿀팁, 명동 사설환전소 이용 후기 (0) | 2022.09.12 |
2022년 추석 통행료 면제될까? (0) | 2022.09.07 |
예산제도 변천 (0) | 2022.08.19 |